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쌍방울 익산물류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5 [배송안내] 배송은 언제되고 운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가능 합니까?   
  • 답변
  • 업체 사정으로 특수 날짜에 발주되는 곳이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상세페이지에 배송정보가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주문결제] 결제방법 및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은 어떻게 발행이 되나요?   
  • 답변
  • TRYme몰은 카드결제, 현금결제로만 이루지고 있습니다. 

    전용계좌로 입금시 회원가입하신 고객님 성함이나 사업자명으로 입금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날짜에 10일 정도 후에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이 발행됩니다.

    제품이 결함있을 경우 혹은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 혹은 제품품절로 인한 출고가 불가능을 대비해

    여유있게 10일 간격을 두고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3 [회원정보관련] 아이디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답변
  • 1. 먼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르세요

    2. 로그인 창 아래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세요

    3.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보안문자를 입력하세요

    등록하신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정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사업자님들은 TRYme몰 고객센터 02)3485-6000로 전화주세요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 및 사업자 승인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쌍방울 TRYme몰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으신 사업자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이 되실 경우에 추가적으로 문자 혹은 유선전화를 드립니다.

    승인 완료 후 TRYme몰에서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회원정보관련] 회원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기존사업자인 당사 오프라인 사업자와, 신규사업자, 판매사업자로 구분됩니다.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회원가입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